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750ml’ 출시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750ml’ 출시

입력 2025-05-12 09:39
수정 2025-05-12 09: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내부 세라믹 코팅으로 커피 본연의 맛 유지
벤티 사이즈까지 담을 수 있는 대용량 선보여
이미지 확대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750ml’. 락앤락 제공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750ml’. 락앤락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주)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750ml’ 용량을 새롭게 선보였다.

앞서 지난해 출시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고,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벤티 사이즈 음료도 넉넉하게 담을 수 있는 750ml 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카페 음료에서 영감을 얻은 ▲카페모카 ▲바닐라 라떼 ▲자색고구마 라떼 ▲아메리카노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이중 진공 더블 월 구조를 적용해 최대 10시간 보온, 최대 48시간 보냉이 가능하고, 밀폐력이 좋은 스크류캡 방식의 뚜껑을 적용해 음료가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텀블러 바닥에 실리콘 패드가 장착돼 책상이나 테이블에 내려놓을 때 발생하는 소음을 줄여주며, 세라믹 텀블러 라인 처음으로 손잡이를 적용해 휴대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가격은 5만 4000원.

락앤락 관계자는 “넉넉한 750ml 대용량으로, 장거리 외출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커피 본연의 맛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간편한 휴대성까지 겸비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400ml, 500ml, 650ml, 750ml 크기로 만나볼 수 있으며, 락앤락 텀블러 중 가장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한편, 락앤락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텀블러 ‘메트로’ 시리즈, 야외 활동에 최적화한 ‘슬로’ 시리즈, 학령기 아이들을 위한 ‘스쿨핏’ 시리즈, 출산 및 영유아를 위한 ‘리틀럽’ 시리즈 등 다양한 텀블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22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레드닷 어워드’,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 등의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텀블러로 디자인상을 받으며,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경쟁력도 인정받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