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광 시즌3, 첫 광고주로 뷰티브랜드 ‘라비오뜨’와 협업

할인광 시즌3, 첫 광고주로 뷰티브랜드 ‘라비오뜨’와 협업

입력 2025-04-02 18:40
수정 2025-04-02 18: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뷰티 브랜드 라비오뜨가 웹 예능 ‘할인광’ 시즌3의 첫 포문을 연다. 4월2일 오후 6시30분 방영 예정인 할인전에 라비오뜨는 첫번째 광고주로 출연하며, 일부 제품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광’은 브랜드 내부 팀 간의 할인 프로모션 경쟁을 콘셉트로 한 예능 콘텐츠다. 각 팀은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의 혜택을 기획하고, 브랜드 대표와 MC 황광희가 우수 기획을 선정해 포상을 수여하는 형식이다.

이번 라비오뜨의 참여 제품군은 스킨케어, 헤어, 색조, 립 제품을 포함하며, 신규 론칭한 ‘메리에코’ 라인도 해당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라비오뜨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료 배송, 구매 금액별 사은품, 댓글 및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