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아파트 ‘아이파크’ 단지를 전국 각지에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 분양가로 수요고객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들어맞는 신평면을 개발하고 있다. 또 커뮤니티 시설 확충 등 차별화된 단지 설계를 선보인 결과 성공적인 주택 공급을 이어가며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지켜가고 있다.
전용면적 기준 59㎡ 아파트에 이례적으로 4베이 설계를 적용한 월배2차 아이파크의 내부.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이 든다. 현대산업개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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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면적 기준 59㎡ 아파트에 이례적으로 4베이 설계를 적용한 월배2차 아이파크의 내부.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이 든다. 현대산업개발 제공
특히 지난 9월에 신규 분양한 ‘월배2차 아이파크’는 소형 주택형인 전용면적 기준 59㎡에 이례적으로 4베이 설계를 적용하며 수요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같은 달 공급한 ‘위례 아이파크’는 주택 시장의 장기 침체 속에서 중대형 아파트의 높은 분양가에 부담을 느끼지만 중소형보다는 좀 더 넓은 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틈새 면적인 87㎡형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그 결과 평균 16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세대 1순위 청약 마감한 데 이어 계약 시작 10여일 만에 100% 계약을 달성하며 올해 수도권 최고의 인기 단지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 지난 21일 청약을 실시한 ‘위례2차 아이파크’에서도 틈새 면적인 90㎡형을 전체 가구의 56%로 구성한 결과 464가구 모집에 8790명이 몰리며 평균 18.94대1의 경쟁률로 모든 가구가 1순위 마감됐다. 현대산업개발은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가치와 행복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수요자의 요구와 트렌드를 분석하고,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설계를 통해 고객들이 앞선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아이파크 공급을 계속할 계획이다.
박성국 기자 psk@seoul.co.kr
2013-11-28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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